[언리쉬드] 과금러 굿바이! 미분류



키치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회복량 36턴 + %계수증가, 패치후 24턴 + 600씩 더하기.


폭격덱은 내놓을때 통쾌한 타격을 목표라 하지 않았나? ㅋㅋㅋ 바로 너프

호무라는 나온지 며칠되었다고 너프 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Sayo 2013/12/11 22:39 #

    과금없이 했었는데, 인삼녀를 처음만나고나서 아.. 여기까지구나.. 라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생의 첫 TCG 게임이었는데 덕에 밀아던 뭐던 손도 안대게 된 듯싶네요 '- '
  • 슈디안 2013/12/12 16:29 #

    시뮬레이터가 클리어 가능하면 유저는 클리어 가능하다.

    라는 전제를 가지고 만드는 사람이기 때문에 답이 없습니다.
  • Sayo 2013/12/12 16:45 #

    .. 정말 그런 느낌으로 만든 것같네요 ? 리바이어스인가, 주인공의 쪽박같은 스킬로 많이 좌우되기도 하니까 -_-
  • wheat 2013/12/11 23:31 #

    라이브츄는 0.5%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도 병신같음 -_-; 환불할까 하네요
  • 슈디안 2013/12/12 16:28 #

    긱스가 뭔생각으로 저러는지 모르겠습니다.
  • CLUD 2013/12/12 01:05 #

    초유의 사태에 결국 17일로 미뤄졌지만, 미뤄졌을 뿐 칼질 당한다는 사실은 안바뀔 듯 하니 결국 조금 늦게 접나 지금 접나 사람들이 우수수 떨어져나갈거라는 것은 기정사실.
    그러게 왜 현금을 주고 사야하는 녹스를 눈에 띄게 하향시킬려고 한 것인가...
  • 슈디안 2013/12/12 16:28 #

    긱스가 왜 그렇게 밸런스 패치에 목숨을 거는지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내놓을때 제대로 내놓던가, 적당한 수준에서 내놓아야 되는데

    내놓을때
    '원래 그렇게 쓰라고 내놓은 것이다.'
    '나중가면 약점이 확연히 들어난다.'

    라고 지껄여놓고, 너프시켜버리는 꼴 보면, 참담하네요.

    보스 쿨타임은 없어지고, 정화는 가급적 안넣겠다고 그러더니 .
    애초에 C.C기를 쓰면 안되는 베히모스만 만들고, 참 가관도 아닙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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