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릴레이던전..

7월10일(수) 앙케이트 던전 1 (어마검)


어둠의 마법검사가 드랍됩니다.

어둠 팟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스킬 작업이 필요하지만..

앙케 1에서 어마검이 잘나오는 것도 아니고..
스작 5마리당 1업(재수없으면 10마리당 1업) 이기때문에 무리하지 않겠습니다.


단, 이때 펭공의 마을, 골드도라 출현, 황제메탈시리즈 출현한다면.. 앙케1은 패스 예정..

제예상은 펭공 마을이나 골드도라가 나오지 않을까생각 합니다. (왜냐하면? 목요일 전이라..)






7월11일(목) 헤라 강림! (지옥급)


헤라강림에서 헤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지난번 강림 때 3마리를 얻었고, 이번 이스 강림떄 1마리, 거기에 하데스까지 얻었으니..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헤라 강림은 과감히 패스입니다.


대신 목요일이므로..
드래곤 플랜트와 드래곤 시드를 대량 쟁여놓으려 합니다. (대략 100마리 정도? 펭공 마을 출현 등..)







7월12일(금) 앙케이트 던전 2 - 바체

앙케이트 2던전은 바체가 나옵니다.

제 바체를 보시다시피(위사진) .. 아직 최종진화조차 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종 진화부터 시킨 뒤 나중을 노려야 될 것 같습니다.

우선적으로 빛팟에 육성해야 될 애들이 많기 때문에.. (비너스, 제2의 발키리..)


금요일도 역시 .. 게릴라 던전이 무엇이냐에 따라..
앙케를 1번 더 도냐가 결정 될 것 같습니다.






7월13일(토) 제우스 강림!


제우스가 좋다는 건 ..
퍼드를 왠만큼 한 유저라면 알 것이다.


문제는.. 잡을 수 있느냐..

제우스의 공격턴은 1턴이고..
공격력 또한 무시무시하고, 가끔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더 걸어버린다.

더 놀라운 건..
제우스의 hp가 385만..


제우스를 잡기위해서는 '오로치'로 턴을 밀고, 그라비티 2~3방 날린 뒤 ..딜을 해줘야 되는데..


오로치 있고..
그라비티 요원 2명 있고..
제우스 친구도 있는데..

문제는 주력리더와 육성 안된 오로치...........


에키드나가 있긴한데..
에키드나로 3턴 밀고.. 과연 제우스를 딜로 잡을 수 있을까?


고민좀 해봐야 겠다..

제우스 갖고 싶어요 ㅠㅠ




7월14일(일) 앙케이트 던전 3

무과금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엔도라인데..
스킬레벨이 4..

엔도라도 마찬가지로 게릴라 던전 상황 봐서 돌던지 해야 될듯..






7월15일(월) 빛이 없는 악마의 둥지

여기서는 뱀파이어를 얻을수 있지만..
이미 뱀파이어는 스킬작까지 마친상태라 ...... ㅂㅇㅂㅇ





7월16일(화) 앙케이트 던전 4 - 에키드나


지난번.. 앙케4를 무시하고.. 패스했다.
그 결과 무지막지한.. 결과를 초래하였다.
에키드나 턴이 1턴만 빨랐어도.. 잡을 수 있던 던전도 클리어 하지 못한 던전이 있었다.

이번엔 무슨일이 있어도..
에키드나 스킬 최대로 찍어준다.

무조건 달린다.





7월17일(수) 브레이커즈 - 머신골렘, 다크골렘

포링의 탑이 나오는데..

브레이커즈..
딱히 돌필요가 있을까???

과금이라면.. 법석 회수 1번만 하면되고..
무과금이라면.. 몬스터 회수만 하면 될듯?


다음주 수요일은 좀 한가할 듯..




7월18일(목) 여신 강림! - 발키리

드디어 나오는 발키리 짱짱걸..
이미 한마리는 만렙찍고 쁠알작업 중이지만..

리더 외에 서브도 1마리 필요하다고 해서.. 기다리던 중이었는데.. 나와줘서 감사!

내가 키운 발키리는 레어에그에서 나왔지만..
이게 레어에그에서도 잘안나오는 녀석이라......

여신강림을 통해 1마리 더 영입을..





7월19일(금) 포링의 탑 - 매우 중요!!!!!!!!!


 


진심 과금 유저 중에 법석 와그작 하는 사람 짱많을듯..
포링의 탑은 특마검의 스작이 가능하다. (발키리, 쿠훌린, 지크프리트, 뱀파, 기간테스)
거기에 골렘2마리, 세이렌, 릴리스도 스작 가능..

포링 자체도 영양식..



특히, 여신강림 다음에 여는 포링의 탑이라 많은 사람이 노릴듯하고..
어제 용자강림을 통해 쿠훌린, 지크프리트를 먹은 사람도 스킬작을 노릴 듯 하다.


지난번 못다한 스작
쿠훌린 1호기 6 -> 최대
지크프리트 1호기 3 -> 최대
발키리 1호기 5 -> 최대


여유되면.. 이번 용자강림에서 먹은 쿠,지크와  여신강림에서 먹게 될 발키리 2호기도 도전..




--------------------------------------------------------------------------------------------------------
유저마다 중요한 던전이 다르겠지만..

내 입장에서 본 이번 던전 중요도.


매우 중요 - 포링의탑, 여신강림, 앙케이트4
중요 - 제우스강림
보통 - 앙케이트1, 앙케이트3
패스 - 앙케이트2, 브레이커즈, 헤라강림, 뱀파이어. 


덧글

  • Luna 2013/07/09 16:18 #

    제우스의 385만은 이시호루팟이라면 에키로 밀고 영혼의 극딜하면 간신히 깔 수 있는 수준인데... 듀얼속성을 이용한 가면에서 턴모으기를 이용한다면 턴은 무난하게 벌지 않을까 싶어요.
  • Luna 2013/07/09 17:50 #

    는 제가 다른 강림던전 보스 피통을 잘못생각하고 있었네요. 이시호루로는 오로치 끼고도 아슬아슬할듯 합니다. 전 그냥 라팟으로 출격예정.
  • 아니스 2013/07/09 17:16 #

    이렇게 왕왕 열어주는 건 좋은 데 정신이 없는 건 어쩔 수 없네여;ㅅ;
  • 슈디안 2013/07/09 22:15 #

    그러게요.. 근데 1~2달 마다 이렇게 열어주니까.. 다음을 기대.. 해도 될듯하고 ㅎㅎ
  • 중독된애아빠 2013/07/09 20:04 #

    포링의탑, 여신강림, 앙케이트4가 저도 최우선인데...
    제우스가 탐나는데 전 육성이 안되 어렵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ㅠㅜ
  • waterwolf 2013/07/09 20:26 #

    저역시 포링, 여신, 앙케4만.

    제우스도 전 이번에 패스할 생각입니다. 현 시점에서 무리할순 없음.
  • 슈디안 2013/07/09 22:16 #

    제우스는 일단 오로치 렙업 상황봐서요.
    펭공마을이 토요일 이전에 열린다면.. 할만 할 것 같습니다.
  • FREEBird 2013/07/09 20:52 #

    전 현실적으론 14, 17일자만 죽어라 돌아야 할 듯 하네요. 11일은... 프랜분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아슬아슬하게 가능할 듯도 한데... 으음......
    가장 돌고싶은 18일은 제 덱으론 무리. 절대 무리이므로 눈물문 흩뿌릴 뿐입니다. 쩝..
  • 슈디안 2013/07/09 22:17 #

    18일에 도는 사람은 왠만한 괴수가 아니면 못돌겁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마우스 안 됨

<META http-equiv="imagetoolbar" content="no">